번호 |
구분 |
제목 |
1 |
기타 문의 |
데이터 통화료란 무엇인가요 ? |
|
단말기로 인터넷 접속 사용하는 과금을 말하며 추가 사용량에 따라 금액이 과금 됩니다.
- 데이터 통화료 부과체계
0.5KB(킬로바이트) = 1패킷(1패킷은 한글 200자 또는 영문 400자에 해당하는 데이터양)
- 스마트폰 / 피처폰
자동요율(0.5KB당(1패킷당)) → 서비스 무관하게 0.025원(후불)
- LTE 요금제
1MB 20.48원
- 3G 요금제
1MB 51.2원
|
|
|
2 |
기타 문의 |
USIM 재활용이 가능한가요 ? |
|
Flash Mobile_K 을 통하여 구매하신 USIM은 재 사용이 불가합니다.
※ 단, USIM 리셋을 통하여 본인에 한하여 재 사용은 가능합니다. USIM 리셋은 본사 방문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
|
|
3 |
기타 문의 |
USIM을 타인이 사용 가능한가요 ? |
|
USIM의 경우 개인정보 및 연락처가 저정되어 있으므로 명의자 외에는 사용 불가합니다.
|
|
|
4 |
기타 문의 |
고객센터 대표번호 및 통화료는 어떻게 되나요 ? |
|
Flash Mobile_K 이용하시는 휴대전화로 114 연락시 고객센터로 연결할 수 있으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유선전화 1688-9800(ARS 2번-1번)을 통해 고객센터로 연결할 수 있으며 통화료는 유료 입니다.
|
|
|
5 |
기타 문의 |
고객센터는 주말과 야간에도 상담 가능한가요 ? |
|
고객센터의 상담업무 시간은 평일 09:00~18:00이며, 야간/주말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개통센터의 상담업무 시간은 평일 09:00~19:00, 토요일 09:00~18:00 입니다.
※ 일요일의 경우 개통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
|
|
6 |
기타 문의 |
MVNO 가 무슨뜻인 가요? |
|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 사업자 SKT, KT, 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 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
|
|
7 |
기타 문의 |
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
|
명의자 분 본인께서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로 요청시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
|
|
8 |
기타 문의 |
정지관련 하여 정지 종류엔 무엇이 있나요 ? |
|
일시정지, 분실정지, 장기 일시정지 세 종류이며 정지기간 및 정지방법에 대한 세부내용 확인은 당사 고객센터1688-9800(ARS 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용금액은 3,500원(VAT 별도) 입니다. 고객님께서 일시정지, 분실정지, 장기 일시정지 복구를 희망하실 경우, 당사 고객센터 1688-9800(ARS 2번-1번)과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를 통하여 정지 복구 가능하오며, 통신사 미납이 있을 경우에는 즉시 복구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KT수납센터 (1577-9500, 유료) 또는 KT 고객센터 100(ARS 2>2>1무료)으로 연락하시어 수납처리후 복구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
|
|
9 |
기타 문의 |
사이트 내에 요금조회 및 기타 변경업무도 가능 한가요 ? |
|
FLASH-K APP 을 통하여 월별 요금조회, 실시간 요금조회, 모바일 사용량 조회, 사용요금제 조회 등의 조회가 가능 합니다.
※ 단, 모바일 번호변경, 요금납부 등은 당사 고객센터 (1688-9800 ARS 2-1) or 114 (Flash Mobile_K 고객)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
|
10 |
기타 문의 |
통화내역열람이 가능한가요? |
|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 통화내역열람 신청서+명의자 신분증
- 열람기간 : 당월포함 13개월 전까지 발신(음성/문자) 이력만 확인 가능 (일부번호 * 마스킹)
- 서류수신방법 : 보안 설정으로 인해 메일로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신청서 다운로드 : 플래시모바일K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신청서 다운로드 > 통화내역열람 신청서
[서류발송방법]
- 팩스 : 070-7950-4515
- 이메일 : flash_k@acnkr.co.kr
- 업무폰 : 010-3451-3468
|
|
|
11 |
기타 문의 |
만 14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통화내역 열람시 꼭 부모의 동의가 필요하한가요 ? |
|
네, 부모님(법정대리인) 의 동의가 꼭 필요합니다.
|
|
|
12 |
기타 문의 |
Flash Mobile_K로 가입할 경우, 기존 KT 유선상품과의 결합이 가능하나요 ? |
|
Flash Mobile_K는 KT의 통신망을 사용할 뿐 KT와는 별도로 ACN이 국내에 출시한 이동통신사 브랜드입니다. KT 유선상품과의 결합 및 맴버쉽 혜택은 소멸되오니 유의 부탁 드립니다.
|
|
|
13 |
기타 문의 |
온라인 쇼핑 시 ISP 결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 |
|
죄송합니다. ISP의 경우에는 MVNO 전사업자 모두에게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신용카드 결제 및 계좌이체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부탁 드리겠습니다.
|
|
|
14 |
기타 문의 |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고객님께서 휴대폰을 분실 하셨을 경우, 분실 신고 및 정지를 하셔야 합니다. (월 정지 기본료 3,850원 부가)
1. Flash Mobile_K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 신고 및 정지
- 방법 : Flash Mobile_K 고객센터(1688-9800 ARS 2번-1번)로 연락 후 분실신고 및 정지처리
- 시간 : 평일 오전 9 시 ~ 오후 6시까지
2. APP을 통한 분실정지
- 방법 : 구글플레이스토어(앱 스토어) 통해 플래시K APP 설치 > 회원가입(ID/PW생성) 후 로그인 > 앱 화면 좌측 상단 작대기3줄 클릭 > 분실 신고
|
|
|
15 |
기타 문의 |
일시정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Flash Mobile_K 고객센터 (1688-9800 ARS 2-1) 또는 114 (Flash Mobile_K 고객) 로 명의자 또는 대리인이 연락 주시면 가능 합니다.
- 정지 가능 기간 : 1회 90일 년2회 최대 180일 (발신정지는 최대 30일 가능)
- 정지 기본료 : 월 3,850원 (VAT포함)
|
|
|
16 |
기타 문의 |
장기정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
장기정지 신청 가능한 사유는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 이며, 사유에 따른 구비서류를 당사로 발송 후 평일 오전 9 시 ~ 오후 6시까지 Flash Mobile_K 고객센터(1688-9800 ARS 2번-1번) 또는 114 (Flash Mobile_K 고객)로 연락 주시면 가능 합니다.
* 군입대 구비서류
본인: 입영통지서/군입대사실확인서/병적증명서/군입대 확인 가능한 초본 中 ①
대리인: 입영통지서/군입대사실확인서/병적증명서/군입대 확인 가능한 초본 中 ① + 대리인 신분증
- 정지 가능 기간: 2년
- 정지 기본료: 무료
* 장기정지 구비서류
본인: 출입국사실증명서/입학허가서/회사 공문서/비행기 티켓 中 ①
대리인: 출입국사실증명서/입학허가서/회사 공문서/비행기 티켓 中 ① + 대리인 신분증
- 정지 가능 기간: 제한 없음
- 정지 기본료: 월3,850원 (VAT포함)
* 행방불명 구비서류
대리인: 경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고서 또는 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 정지 가능 기간: 제한 없음
- 정지 기본료: 월3,850원 (VAT포함)
* 형집행 구비서류
본인: 재소증명서
대리인: 재소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 정지 가능 기간: 제한 없음
- 정지 기본료: 월3,850원 (VAT포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