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중 요금제 변경시 기본료 및 무료제공량(음성,SMS,데이터)은 일할 계산되어 적용됩니다.
정지상태, 유심단독상태일 경우에는 요금제 변경이 되지않으며, 요금제 변경 신청이 취소됩니다.
요금제 변경은 2015년 3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이내에 변경 처리가 완료됩니다.
요금제 변경은 업무시간 내에만 가능하며 업무시간 외 요청시는 익영업일부터 처리됩니다. (업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최초 개통된 전화번호 및 가입자 성명을 입력해 주십시오.
이름전화번호(01012345678 과 같이 '-'를 빼고 입력해 주십시오.)
요금제 변경 전 유의 사항
요금제 변경은 월 1회만 가능합니다.
월 중 요금제 변경시 기본료 및 무료제공량(음성,SMS,데이터)은 일할 계산되어 적용됩니다.
정지상태, 유심단독상태일 경우에는 요금제 변경이 되지않으며, 요금제 변경 신청이 취소됩니다.
요금제 변경은 2015년 3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이내에 변경 처리가 완료됩니다.
요금제 변경은 업무시간 내에만 가능하며 업무시간 외 요청시는 익영업일부터 처리됩니다. (업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서비스 유형
현재 요금제
변경할 요금제
신청일
최종처리일
현재상태
등록하실 IBO번호와 성명을 공백없이 입력해주십시오
안심본인인증
창닫기
상단영역
[]
컨텐츠 영역
홈고객지원FAQ
번호
구분
제목
1
회원/가입 문의
회원 가입은 어떻게 진행 하나요 ?
구글 Play스토어 or 앱스토어 통해 "" ACN "" 검색. FLASH - K APP 설치 후 회원가입을 통해 요금제 변경, 사용량 조회, 청구요금 확인, 명세서 유형, 납부 방법 등의 고객님 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ID 및 비밀번호 입력, 개통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한 SMS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 절차가 진행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