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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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문의 |
전 월중 가입자 인데 처음에 들은 내용과 상이하게 요금할인이 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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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중 가입자의 경우. 요금제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이 일할계산 되기 때문에 첫달 요금 할인되는 금액 또한 일할계산 되어 할인 적용 됩니다. 첫 달 일할계산 되어 할인받지 못한 금액은 사용 2년이 되는시점 익월에 추가 할인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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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문의 |
번호이동 을 하였는데 번호이동 관련 요금은 무엇인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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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이동 관련 요금이란 고객님 께서 전통신사 사용중 월 중간에 Flash Mobile_K로 번호이동시 발생되는 금액 입니다. (1일부터 ~ Flash Mobile로 번호이동 전까지 전 통신사에서 사용되었던 금액과 위약금을 합산한 금액으로써 Flash Mobile_K에서 선납부하여 개통 됩니다. 따라서 익월에 Flash Mobile_K 요금으로 청구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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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문의 |
청구서 확인 시 미납금액 이라고 명시 되어 있는 부분 확인 해 보았으나 미납금액이 확인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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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납부/미납조회 에서 조회되는 미납금액은 현재 고객님께서 미납된 금액을 확인 할수 있는 사항이며 청구서상 미납금액이 표기가 되어 있더라도 현 시점 미납금액이 없을시 조회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단 청구서상 미납금액은 청구시점 발생된 부분으로 현재시점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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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문의 |
사용요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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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ASH-K APP 및 고객센터 (1688-9800 ARS2-1) 또는 114 (Flash Mobile_K 고객) 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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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문의 |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했습니다. 왜 그런가요 또한 Wifi 사용만 하였는데 발생 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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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어플알림 시 에도 데이터 통화료 발생 될수 있으며, 와이파이 존에서 스마트폰 사용 후 와이파이 불가 존으로 이동하시거나 와이파이가 원할한 이용이 불가할 경우에 자동으로 데이터 사용으로 변경되어 어플 사용시 데이터 통화료 발생 가능 하오니 이용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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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문의 |
납부변경 시에는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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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로 변경하실경우 카드주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가능하고 계좌변경요청시 자동녹취해피콜 진행 후 변경해드리기 때문에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로 전화주시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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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문의 |
납부방법 중 계좌이체 등록 불가 계좌는 무엇이 있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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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 자동이체로 납부방법을 설정하실 경우, 수출입은행, 신용보증기금, 기술신용보증기금, HSBC(홍콩상하이은행), 이트레이드증권, LIG투자증권, 솔로몬투자증권, 상호저축은행의 계좌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또한, 은행권에서 발행되는 계좌번호 중 평생계좌번호(기업은행, 우리은행, 농협등)의 경우, 자동이체 계좌로 등록이 불가하오니, 각 은행으로 문의하여 평생계좌번호 이외의 입출금 가능한 계좌로 등록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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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문의 |
본인은 사용을 안했는데 문자, 데이터 사용량이 증가되었습니다. 이유가 있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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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스미싱 등의 URL 이 포함된 문자를 수신 후 URL을 확인 하는 과정에서 악성코드 감염이 되는 경우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 현상
1. 저장되어 있는 지인 연락처로 무분별하게 문자가 발송
2. 과도한 소액결제가 발생
3. 본인이 사용하지 않았으나 많은 양의 데이터가 소진
아래와 같은 문자의 경우 스미싱일 가능성이 높은 문자이오니,
참고하시어 지인에게서 온 문자메시지라도 출처가 확인되지 않은 문자메시지의 URL 주소를 확인 하시면 안됩니다.
■스미싱 예방법
1. 지인에게서 온 문자메시지라도 출처가 확인되지 않은 문자 메시지의 인터넷 주소를 클릭 금지
2. 악성코드 등 미확인 앱이 함부로 설치되지 않도록 스마트 폰의 보안설정 강화
(환결설정 -> 일반 -> 보안 -> 알수없는 출처 항목 "V" 체크해제 및 앱 설치 전 확인 항목은 "V" 체크)
3.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나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소액결제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거나 결제 금액 제한
4. 스마트폰용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5. T스토어, 올레마켓, LG U+ 앱스토어 등 공인된 오픈마켓을 통해 앱설치(알약 or V3 등)
6. 보안강화, 업데이트 명목으로 금융정보를 요구하는 경우 절대 입력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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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문의 |
해지 시 위약금(할인반환금) 산정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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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된 약정기간 내 해지를 할 경우 할인반환금 산정공식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발생되며, 약정기간 만료된 이후 서비스 해지 시에는 별도 할인반환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 유심단독 요금제 산정 공식(요금할인약정)
- 1~6개월차 할인받은 금액의 100% - 7~12개월차 할인받은 금액의 50% - 13개월~16개월차 할인받은 금액의 30% - 17개월~20개월차 할인받은 금액의 -20% - 21개월~24개월차 할인받은 금액의 -45%
예시) 데이터 선택 USIM 328 요금제, 24개월 약정 가입 고객이 9개월 후 중도 해지 시 위약금 = 3,300원 x 6개월 X 100% + 3,300원 X 3개월 X 50% = 24,750원(부가세 포함)
※ 단말기 선택약정 할인 반환금 산정 방식 (1년 또는 2년 약정) 월별 할인금액을 이용 기간별 할인반환금 산정율을 적용한 뒤, 누적 합산으로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산정식] ∑(약정이용기간 별 총할인금액 X 약정이용기간별 할인반환금 반환율)
1) 2년 약정 - 1~6개월차 할인받은 금액의 100% - 7~12개월차 할인받은 금액의 50% - 13개월~16개월차 할인받은 금액의 30% - 17개월~20개월차 할인받은 금액의 -20% - 21개월~24개월차 할인받은 금액의 -45%
2) 1년 약정 - 1~3개월차 할인받은 금액의 100% - 4~9개월차 할인받은 금액의 50% - 10개월~12개월차 할인받은 금액의 -10%
예시) 할인반환금 예시 (1년 약정 기준) : 모두다 FLASH 361 요금제 가입 고객이 9개월 이용 후 해지 시 [ 월 요금약정 할인 금액 7,260원 X 6개월 X 100% ] + [ 월 선택할인 금액 7,260원 X 3개월 X 50% ] = 54,450원 (부가세 포함)
※ 단말기 할인반환금 및 차액 정산금 산정 방식
1) 해지 시 - 해지 시 요금제의 약정 지원금 X (약정잔여기간/730일) ※ 약정 지원금 = 공시지원금 + 추가 지원금
2) 요금 변경 시 - (변경 전 요금제의 공시지원금 - 변경 후 요금제의 공시지원금) X (약정잔여기간/730일)
예시) 갤럭시 A7(2016)을 모두다 FLASH 361 요금제 가입 고객이 180일 이용 후 해지 시(공시지원금 2016년 10월 11일 기준) [ 공시지원금 273,700원 ] X [ 550/730 ] = 206,212원 (부가세 포함)
※ 아래와 같은 경우 반환금 부과가 면제됩니다.
> 고객이 주 생활지에서 통화 품질 불량의 사유로 신규 개통 가입일로부터 14일 내에 해지할 경우 (단, 고객이 단말기, 충전기, 배터리, 보조물품 등 구입 시 지급받은 물품 일체를 손상된 부분 없이 반납) > 고객의 사망 사유로 해지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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