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제목 |
1 |
납부안내 문의 |
연체금이 무엇인가요 ? |
|
* 은행 자동이체 결제 시 > 선택한 결제일에 따라 매월 18일 / 21일 / 25일
* 신용카드 결제 시 > 선택한 결제일에 따라 매월 1차(11~14일) / 2차(20~24일) / 3차(26~29일) 요금납부가 이루어지나
통장잔액 부족 및 카드 한도 부족으로 인한 당월 요금납부가 익월로 미루어지면 연체로 간주, 미납요금에서 2%가 연체가산금으로 발생됩니다.
※ 개통 시 기본 결제일은 은행 : 21일 / 신용카드 : 1차로 선택되므로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변경 부탁 드립니다.
|
|
|
2 |
납부안내 문의 |
납부변경 가능한가요 ? |
|
* 아래 2가지 방법으로 납부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 연결 (1688-9800 ARS 2-1) & 114 (Flash Mobile_K 고객)
2. FLASH-K APP 접속 (구글플레이스토어 or 앱스토어 APP다운로드)
다만, 납부 유형에 따라 당월 또는 익월 적용되며, 고객센터 통하여 진행 시 예금주 또는 카드주 분께서 연락 주셔야지만 녹취 진행 후 변경 가능합니다.
※ 지로는 3개월 이내 미납이력이 없을 경우에만 등록 가능 합니다.
|
|
|
3 |
납부안내 문의 |
현재 납부중인 계좌번호 나 신용카드 번호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 |
|
Flash Mobile_K APP(Flash-K Mobile) 및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를 통하여 확인 하실 수 있으며 개인정보보호 강화로 상담사를 통한 직접적인 카드번호 전체 자리 및 계좌번호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