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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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관련 문의 |
가입관련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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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TE/5G 가입 조건은 개인(만19세 이상), 법인 사업자, 개인 사업자, 외국인, 미성년자 모두 가입 가능하며, 가입 시 유심비(7,700원)는 별도로 발생합니다.
(단. 회사 정책에 의해 USIM 비용은 면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7등급 미만이나 미납 등 기타 신용상 문제가 있을 시에는 가입이 제한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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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관련 문의 |
주말에도 개통업무 가능한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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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ash Mobile_K 개통 업무 운영시간]
* 일반/스마트 개통 (신규/번호이동)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7시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번호이동은 오전10시 부터)
* 다이렉트 개통
- 신규 : 오전 9시 ~ 오후 8시
- 번호이동 : 오전 10시 ~ 오후 8시
※ 2017년 7월 1일부터 전 통신사 공통 일요일 개통 업무가 중단되었습니다.
※ 개통 업무는 순차적 진행되기 때문에 당일 개통을 위해서는 업무 종료시간 30분 전에 개통 요청해 주셔야 원활한 개통이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 순차적 진행됨에 따라 당일 진행되지 못한 개통 요청 건과 개통 업무 시간을 제외한 개통 요청 건은 다음 개통 업무 시간에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스마트 개통의 경우 별도 개통 요청 없이 신청 후 순차적으로 개통 진행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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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관련 문의 |
신청이 불가한 사유는 무엇 인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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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불량자, 보증보험 채권불량자 및 일부 저신용자 고객님께서는 신청이 불가 하오며 자사미납 또는 타사미납 고객님의 경우 미납금 납부 완료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Flash Mobile_K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신용등급 7등급 미만이나 미납 등 기타 신용상 문제가 있을시에는 가입이 제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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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관련 문의 |
휴대폰 개통 진행이 보류된 사유는 무엇 인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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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사유에 의해 보류가 될 수 있으며, 대표적인 보류 사유를 안내 드립니다.
1.가입 신청서 작성시 작성하시는 인증번호(현재 단말기 일련번호 뒷 4자리, 현재 통신사 납부 계좌번호 뒷 4자리, 현재 통신사 납부 카드번호 뒷 4자리 등) 기존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이전 통신사에 납부 하실 금액이 30만원 이상 일 경우 (신청이 임의 취소 될 수도 있음)
3. 번호이동 가입 고객의 경우 타사 체납이 있을 경우
4. 명의변경 후 3개월 이내 고객님일 경우
5. 납부방법 기재시 평생계좌(계좌번호가 전화번호)로 작성하실 경우
6. 주소가 부정확할 경우
해당 사항은 대표적인 보류 사유이며 다양한 각종 사유가 있습니다. 정확한 보류 사유와 해결방안 확인을 위해서는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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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관련 문의 |
휴대폰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멘트는 무엇인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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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통이 필요 합니다/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의 문구 발생시 새로운 단말기가 정상적으로 개통이 되지 않은 상태 이거나 개통은 되었으나 유심카드를 장착하지 않아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 입니다.
[대표적인 해결 방안]
개통 후 단말기에 유심 장착 후 재부팅 5회 진행 부탁드립니다.
해당 방법으로도 사용이 불가하실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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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관련 문의 |
타 통신사 가입 사용중입니다. 번호이동시 원래 사용하던 기존번호 사용이 가능한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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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가능합니다.
가입신청 시 유형을 번호이동으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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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관련 문의 |
Flash Mobile_K 신청시 사용 불가한 단말기가 있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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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사별 출시일에 따라 일부 단말기는 호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SKT로 사용 이력이 있는 단말기의 경우 2012년 11월 이후 출시 모델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단, 일부모델은 MMS 및 무선 인터넷 사용이 제한 됩니다.) - LG U+ 로 사용 이력이 있는 단말기의 경우 2014년 9월 26일 이후 출시 모델(갤럭시 노트4)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일부 모델의 경우 MMS 및 무선 인터넷 사용이 불가 할 수 있으니, O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부탁 드립니다. (MMS 사용 불가시 올레 통 메시지 어플 사용 부탁 드립니다.)
※ 통신사를 경유하지 않은 단말기(애플스토어, 삼성프라자 직접구매)의 경우 별도 IMEI값을 확인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USIM이 인식될 수 있도록 전산처리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호환 가능한 단말기일지라도 직권해지 / 일시정지 / 분실접수등의 처리가 진행된 단말기의 경우는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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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관련 문의 |
Flash Mobile_K 가입은 어디서 가능 한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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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인 IBO 정보가 있어야 하며, 아래 2가지 방법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 Flash mobile 사이트 접속 후 "" 온라인 가입신청 "" 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본사(지방센터) 내방
- 서울, 광주, 대구센터 내방하여 가입신청서 작성
※ 법인은 본사 내방 및 서류접수(FAX, E-mail, SMS)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법인은 온라인 신청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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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관련 문의 |
가입비는 얼마 인가요 의무사용기간도 있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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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모든 통신사가 공통으로 개통 시 별도의 가입비는 없는것으로 적용되었으며, 서비스 약정은 선택사항에 따라 기간이 다릅니다. 하단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단말결합요금제] - 요금약정 할인 24개월: 24개월 - 요금약정 할인 12개월: 12개월
- 공시지원금(단말기할인): 24개월 (※ 단말기는 24개월 할부로 진행됩니다)
[유심단독요금제] - 요금약정 할인: 24개월
(단, 온라인을 통한 USIM 단독상품 신청 시 USIM는 면제처리되며, 단말기 결합상품의 경우 개통 익월 USIM 비용 8,800원이 통신료와 함께 청구가 됩니다. 또한 USIM 단독상품 사용 후 기기변경 시 최초 1회 USIM 심플약정할인 위약금이 발생되나 발생된 익월에 ACN에서 해당 금액만큼 선수납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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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관련 문의 |
개통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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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개통]
-개통되어 발송되기에 유심 장착 후 재부팅 5회시 이용가능
(단, 신규 개통건의 경우 금요일 택배 발송을 하지 않습니다.)
[번호이동, 업그레이드, 기기변경]
-개통절차 진행
① 홈페이지 메인페이지 우측 하단에 있는 '개통요청' 버튼 클릭
② 가입 신청 시 등록하신 고객명과 생년월일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③ 개통요청 버튼 클릭
④ 먼저 신청해주신 분들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기존 유심으로 이용하시다가 개통진행 문자수신
⑤ 문자수신 15분 뒤 새로 수령하신 유심장착하여 재부팅 5회 진행
※ 번호이동의 경우에는 플래시모바일 개통시 이전통신사 자동 해지
※ 순차적 진행됨에 따라 업무시간내에 개통하지 못한 요청건은 익 영업일 진행
※ 개통업무시간 ▶ 평일 10:00~20:00 / 토요일 10:00~20:00
(17년7월1일 이후부터 일요일 개통업무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 개통시작 안내 SMS 발송 전까지는 기존 사용 중인 유심(단말기) 사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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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관련 문의 |
명의변경은 언제 가능한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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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ash Mobile_K 개통 후 청구 기준 3개월의 사용이력이 있어야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즉, 개통 후 4개월 후 가능하며, 매월 사용이력이 있어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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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관련 문의 |
명의변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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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명의변경 구비서류를 팩스나 이메일 또는 업무폰으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 팩스: 070-7950-4515
- 이메일: flash_k@acnkr.co.kr
- 업무폰 : 010-3451-3468
2. 서류 정상 수신시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해피콜 진행됩니다.
※ 명의변경 해피콜 - 양수인 분께 연락 (미성년자 고객님의 경우 법정대리인 분께 연락)
3. USIM은 CJ대한통운 택배로 출고됩니다. (단, USIM을 소지하고 계실경우 출고 되지 않습니다)
4. 유심 택배 수령 후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T)로 연락하여 명의변경 개통 진행 요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명의변경 담당부서에 전달되어 순차적으로 명의변경 개통 진행됩니다.
- 명의변경 개통 진행 전까지는 사용하시던 유심 그대로 이용 가능
- 명의변경 개통 진행 문자 수신 시 15분 후 새로 수령하신 유심 장착해주시면 이용 가능 (원할한 유심 인식을 위해 재부팅 3회 이상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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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관련 문의 |
외국인 실명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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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관련 문의 |
LG U+에서 사용했던 휴대폰도 Flash Mobile_K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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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에서 사용하셨던 휴대폰도 Flash Mobile_K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2014년 9월 26일 이후 출시된 휴대폰(갤럭시 노트4)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일부 모델의 경우 MMS, 영상통화, LTE 무선 인터넷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호환되는 기능
음성통화, 영상통화, SMS(MMS포함), 인터넷(3G/LTE), OS 업데이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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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관련 문의 |
명의변경 제한 유형 및 구비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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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의변경 제한 - 아래의 예외사항의 경우를 제외하고, 명의변경 및 제3자에 대한 이용권 양도 및 승계신청은 불가합니다.
예외사항 1. 가족 간 명의변경 2. 법인 간 명의변경(단, 회사간 양수/도, 합병 및 단순 상호변경일 경우에만 가능) 3. 법인과 개인 간 명의변경(단, 입/퇴사로 인한 변경 등 사업의 연속성이 확인되는 경우, 3개월 내 1회로 제한) ※위의 예외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라도, 요금고지서 기준으로 최근 3개월 간 연속으로 통화량이 없는 경우에는 명의변경이 제한됩니다.
<구비서류> O명의변경 신청서류 가입신청서 1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O 명의변경 사유별 증명서류 1. 가족간 명의변경 : 가족 또는 가족관계 변동을 입증할 수 있는 행정기관에서 발행한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증명서류 중 1가지 2. 법인간 명의변경 : 회사 양수양도 계약서 사본, 회사합병 계약서 사본 등의 증명서류 중 1가지 3. 법인 및 개인간 명의변경 :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기타 사업의 연속성을 확인하는 서류 등의 증명서류
O 추가 증명서류 1. 개인 - 양도인 방문시 : 양도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양수인의 위임장(인감날인)+인감증명서 또는 양수인의 위임장(서명)+본인서명사실확인서] - 양수인 방문시 : 양수인 신분증, 양도인 신분증, [양도인의 위임장(인감날인)+인감증명서 또는 양도인의 위임장(서명)+본인서명사실확인서] - 제3자 방문시 : 양도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양도인/양수인 위임장(인감날인)+인감증명서 또는 양도인/양수인 위임장(서명)+본인서명사실확인서], 대리인 신분증
?양도인 또는 양수인이 미성년자인 경우 - 신분증 대신 기본증명서+가족관계증명서+법정대리인 신분증으로 대체, 미성년자 고객님의 서명란은 법정대리인 분께서 작성 ?본인서명사실확인서의경우 본인서명사실서의 수임인과 위임장의 수임인이 동일인인 경우에 한해 인정 ?양도인 또는 양수인이 개인사업자, 법인, 국가기관인 경우 - 신분증 대신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대표자 신분증으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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