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영역

My Flash

고객지원 FAQ
번호 구분 제목
1 가입관련 문의 가입관련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
2 가입관련 문의 주말에도 개통업무 가능한가요 ?
3 가입관련 문의 신청이 불가한 사유는 무엇 인가요 ?
4 가입관련 문의 휴대폰 개통 진행이 보류된 사유는 무엇 인가요 ?
5 가입관련 문의 휴대폰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멘트는 무엇인가요 ?
6 가입관련 문의 타 통신사 가입 사용중입니다. 번호이동시 원래 사용하던 기존번호 사용이 가능한가요 ?
7 가입관련 문의 Flash Mobile_K 신청시 사용 불가한 단말기가 있나요 ?
8 가입관련 문의 Flash Mobile_K 가입은 어디서 가능 한가요 ?
9 가입관련 문의 가입비는 얼마 인가요 의무사용기간도 있나요 ?
10 가입관련 문의 개통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11 가입관련 문의 명의변경은 언제 가능한가요 ?
12 가입관련 문의 명의변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13 가입관련 문의 외국인 실명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14 가입관련 문의 LG U+에서 사용했던 휴대폰도 Flash Mobile_K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15 가입관련 문의 명의변경 제한 유형 및 구비서류